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공황 발작이 여러분의 삶을 통제하도록 내버려 두지 말고, 대신 이 조언들을 시도해 보세요.


공황발작에 대처하는 법을 배우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상태와 증상은 개인마다 다르며 광범위한 조건에 의해 선동될 수 있어요.


이것은 개별적인 치료 계획을 짜는 것을 고통스럽게 만들 수 있어요.




인터넷을 통해 공황발작 피해자들을 위한 지원 단체가 근처에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이것은 다른 사람들이 그들의 고통에 대처하는 것을 돕기 위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아낼 수 있는 좋은 방법이고, 그것은 또한 여러분에게 말할 수 있는 배출구를 주고 여러분이 믿을 수 있는 사람들에게 여러분의 모든 감정을 털어놓을 수 있는 기회를 줘요.




공황발작의 증상을 완화시킬 수 있는 방법은 공격 중 호흡이 빠른 것을 참고하고 속도를 늦추는 방법을 알아내는 것이에요.


호흡은 공황발작에 큰 역할을 하며, 호흡을 알아차리고 조절하면 공격의 강도를 줄일 수 있어요.


심호흡은 통제력을 주장하는데 매우 효과적인 방법이 될 수 있어요.




공황 발작이 온다는 것을 아는 순간, 정신을 집중하지 마세요.


손가락을 세고 자신에게 재검표하거나 번호판 번호를 읽는 것과 같은 간단한 것일지라도.


너를 바쁘게 하기 위해 노래를 부르거나 다른 활동을 하세요.


정신을 산만하게 하거나 다시 집중함으로써 공황 발작의 힘을 좌절시킬 수 있어요.


이 전략은 전면 공격을 방지하고 다시 침착함을 느끼도록 도와줄 수 있어요.




공황 발작을 다루는데 좋은 첫걸음은 공격이 일어나려고 할 때 몸이 경험하는 증상에 주목하는 것이에요.


징후를 다 알게 되면 언제 공격하기 시작했는지 알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에요.


이것은 정말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어요.




공황 발작을 겪고 있는 사람으로서, 여러분은 아마 때리려고 할 때의 징후를 알고 있을 것이에요.


하지만 더 큰 문제는, 애초에 왜 이런 일이 일어나는지, 그리고 어떻게 하면 그것들을 빨리 멈추게 할 수 있는지에 대한 것일 수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