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노화에 대해 알아야 할 것

피부가 예전처럼 매끄럽지 않다는 것을 눈치챘나요? 더 많은 에너지와 동기부여를 원하십니까요? 여기서 이것을 어떻게 하는지 배울 수 있어요.


이 글의 조언은 단순히 노화를 늦추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심지어 시간을 되돌리는 데도 도움이 될 것이에요.




건강한 노화의 큰 부분은 다른 사람들과 지속적이고 자상한 관계를 형성하는 것이에요.


지역사회에서 더 활동적인 사람들은 더 오래 살고 더 건강해요.


당신이 감정적으로 의지할 수 있는 사람들에게 집중하는 것이 사회적 상호작용의 가장 좋은 부분이에요.




균형 잡힌 식사를 하면 분명히 나이가 잘 들 것이에요.


과일, 야채, 섬유질, 통곡물이 가득하고 포화지방, 트랜스지방, 콜레스테롤이 적은지 확인하세요.


이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필요한 모든 영양소를 갖게 될 것이에요.




나이가 들면서 항상 새로운 생각을 배우고 탐구하는 데 열려 있는 것이 중요해요.


새로운 것을 배우는 것은 당신의 삶에서 매우 중요해요.




노화는 때때로 우리가 어떤 형태의 보조적 삶의 선택권을 보아야 한다는 것을 의미해요.


자신을 돌보는 것은 인생의 어느 시점에서 더 이상 불가능할지도 모른다.


이럴 때는 입주할 수 있는 요양시설을 찾거나 가족들에게 공간이 있는지 물어보세요.


이것이 모든 사람의 첫 번째 선택은 아니지만, 이것이 진정으로 최선의 선택일 때가 있어요.


그들은 각각 최고의 건강 관리와 최상의 생활 환경을 결합하는 면허를 가진 직원을 가지고 있어요.




젊음은 젊은이에게 낭비된다고 하지만, 그것이 젊음을 되찾기 위한 더 큰 이유야.


이 글의 요령만 있으면 몇 년 전에 그랬던 것처럼 보이고 느낄 수 있겠지만, 나이가 가져다 준 모든 지혜는 그대로 간직하게 될 것이에요.


너는 이제 나이가 들어도 상관하지 않을 것이에요.


왜냐하면 너는 너를 지도하기 위해 이 충고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