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휴사 마케팅을 위한 큰 아이디어

만약 당신이 제휴 마케팅 처녀라면, 당신은 그 분야에서 당신을 시작하기 위한 유용한 조언들을 찾고 있을 것이에요.


아래 목록은 제휴 마케팅 노력을 시작하기 위한 몇 가지 방법이에요.




만약 당신이 잠시 프로그램의 일원으로 있으면서 그것으로부터 상당한 수익을 얻고 있다면, 더 많은 것을 요청하세요.


만약 당신의 마케팅 전략이 탄탄하고 충분한 수익을 창출하고 있다면, 제휴사는 당신이 계속 하고 있는 것을 확실히 하기 위해 당신에게 더 많은 돈을 줄 것이에요.




제휴사 마케팅 회사에 대해 반드시 선입견을 가지세요.


이것은 독자층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에요.


하지만, 정직은 심지어 제휴 마케팅에서도 훨씬 더 많은 것을 가져다 줄 것이에요.


당신이 왜 제휴 프로그램에 참여하는지 공개하는 것은 사람들이 당신의 링크를 더 잘 따르도록 만들 것이에요.




제휴 마케팅을 처음 시작할 때는 고객층에 반향을 일으킬 만한 제품을 판매하는 제휴사를 찾아라.


소득 흐름에는 계열사를 많이 두는 것도 중요하지만, 함께 사업을 하고 싶은 파트너를 찾아보자.


계열사에 대해 선별적인 태도를 취하는 것은 오랫동안 함께 효과적이고 편안하게 일할 수 있다는 확신을 줄 것이에요.




"슈퍼" 계열사가 되려고 하는 것은 많은 제휴 프로그램 멤버들에게 실수일 수 있어요.


그들은 너무 많은 제품을 사용하고, 너무 많은 홍보를 하고, 너무 얇게 펴서 이 경쟁이 치열한 세상에서 효과적이지 못해요.


소진만 일으킬 뿐 서둘러 처리한다는 것은 의미가 없어요.


당신을 위한 최고의 마케팅 전략을 선택하는 것이 필수적이에요.




다른 결제 옵션을 제공하는 제휴사를 찾는 것은 만약 여러분이 돈을 받기를 서두른다면 좋은 생각이에요.


어떤 회사들은 당신이 일정 금액에 도달하면 수표를 우편으로 부치겠다고 해요.


다른 사람들은 당신의 은행에 직통 전화선을 제공하며, 페이팔이나 알림페이 같은 몇몇은 심지어 전자지갑 옵션을 제공해요.




공정하고 관대한 계열사와만 거래를 하세요.


회사들은 매 판매마다 적어도 20%의 이익을 제공해야 해요.


평판이 좋은 계열사들은 사업을 계속하려면 계열사에 돈을 잘 줘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어요.




홍보하고 싶은 제품을 세심하게 배려한 후 홍보해요.


수익성을 확보하기 위해서는 제휴 링크를 선택하는 공식을 찾는 것이 더 효율적이에요.




최대한의 노출을 얻으려면 제휴 마케팅을 사용하여 제품을 홍보하세요.


이제 이러한 방법을 읽었으므로, 제휴 마케팅의 전문가가 되는 길을 잘 가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