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결혼 계획에 도움이 되는 스트레스 없는 아이디어

결혼식의 모든 과정은 많은 스트레스를 유발할 수 있어요.


스트레스를 줄이려면 긍정적으로 생각해야 해요.


부부가 함께 인생을 계획하는 첫 번째 큰 시험이기도 해요.


지식의 길로 당신을 출발시키기 위해, 다음의 제안들은 당신이 단지 짧은 시간 안에 당신 자신을 교육하는데 필요한 우위를 당신에게 줄 것이에요.




종교는 아마도 결혼식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측면일 것이에요.


종교적 신념이나 종교의 결여는 결혼 전에 잘 논의되어야 해요.




결혼식 날이 다가오면 가능한 한 많이 통로를 걸어가는 연습을 하세요.


결혼식 당일 신발을 신으면서 결혼식장에서 연습하는 것을 잊지 말아라.


너의 전체적인 흐름은 너의 중요한 날을 위해 훨씬 더 부드러워질 것이에요.




만약 당신이 당신의 결혼식 파티를 준비하기로 결정한다면, 코스트코와 같은 큰 도매상점에 가보세요.


도매상이라면 쇼핑 소매상보다 적은 돈으로 많은 음식을 얻을 수 있어요.


당신은 심지어 가족이나 친구들에게 음식 비용으로 도움을 요청할 수도 있어요.




그 드레스에 맞는 크래시 다이어트를 하지 마세요.


다른 운동선수들이 말해주듯이, 너무 빨리 살을 빼면 머리가 가벼워지고 탈수되는 결과를 초래할 수 있어요.


서약을 하는 동안 기절할 수도 있어요.


탈부착이 가능한 코르셋 같은 등이 있는 원피스를 구입하세요.




결혼식의 가장 중요한 측면인 미래의 배우자를 신중하게 고려하는 시간을 가져라.


이것은 엄청난 헌신이며, 결혼을 위해 일을 서두르는 것은 재앙이 될 수도 있어요.


동반자 속에서 즐기는 것뿐만 아니라 자신을 짜증나게 하는 것들도 고려해야 해요.




심플하고 매력적인 터치로 웨딩 가운과 웨딩 장식을 조율할 수 있어요.


예를 들어, 부케의 가운데 부분에 있는 리본과 같은 리본을 사용하세요.


세부적인 것에 대한 안목은 당신의 결혼식 날을 장엄한 날로 만들기 위해 당신이 기울인 노력을 전달할 것이에요.




웨딩 케이크에 거금을 쓰는 대신 미니 타트나 컵케이크 한 다발을 사.


이것들은 2층짜리 웨딩 케이크보다 더 저렴하고, 다재다능하며, 쉽게 제공되요.


손님들은 문밖으로 나가는 길에 포장 박스에 컵케이크 몇 개를 넣어 드실 수 있어요.




만약 당신이 목적지 결혼식을 올린다면, 그들의 방에서 손님들에게 배달된 맛있는 바구니를 제공하세요.


바구니에 지도, 카메라, 선블록, 지역 명소의 브로셔와 같은 유용하고 재미있는 아이템을 채워 넣으세요.


현지 레스토랑 가이드와 식사를 쉽게 할 수 있도록 쿠폰을 반드시 포함시키세요.




정오에 피로연 일정을 잡아라.


당신은 사람들이 낮 동안 술을 많이 마실 준비가 되어 있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고, 이것은 오픈 바의 비용을 줄일 것이에요.


또한, 점심 리셉션은 일반적으로 저녁 식사 리셉션보다 저렴하며, 음식의 질을 높이거나 나머지 음식 및 알코올 예산을 결혼식에 필요한 다른 필요성에 할당할 수 있어요.




결혼식 피로연 장소의 조명이 흐리게 표시될 수 있는지 확인하세요.


비록 이것이 사소해 보일지 모르지만, 여러분은 첫 번째 댄스 파티에서 낮은 조명 설정과 나머지 축하 파티에서 더 밝은 설정을 원하는 옵션을 원해요.


행사장과 계약을 체결하기 전에 이 옵션이 선택 사항인지 확인하세요.




크레이그 리스트에서 당신의 결혼식을 특별하게 만들 수 있는 재능을 찾아보세요.


첫 번째 모임에 신랑을 데리고 가서 돈이 건네지기 전에 적어도 한 번의 대면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당신이 멋진 결혼식 날을 보낼 때 사용할 수 있는 조언을 받았기를 바래요.


긍정적인 전망을 유지하고 여러분이 정말로 이것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