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늘날 블로거로서 성공하는 방법

많은 사람들처럼, 당신은 온라인상의 입지를 구축하거나 더 많은 사람들에게 다가가기를 원할지도 모른다.


당신의 콘텐츠에 대한 많은 청중을 형성하는 것은 그것이 개인적인 것이든 전문적인 것이든 당신의 메시지를 홍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에요.


블로그는 청중을 형성하고 당신의 목소리를 확립하는 좋은 방법이에요.


블로그를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되는 방법과 조언을 보려면 이 글을 확인하세요.




기사에 키워드를 추가할 때는 주의하세요.


이러한 것들은 검색 엔진이 당신의 순위를 떨어뜨리게 하고 당신의 사이트를 쓸모 없게 만든다.


당신의 산문이 부드럽고 자연스럽게 흐르게 하세요.




항상 정기적으로 블로그를 만드세요.


블로거들은 마치 불이 난 것처럼 블로그를 시작하고 시간이 지나면서 점점 더 자주 블로그에 빠지는 것이 일반적이에요.


당신의 블로그에 관심을 갖게 된 사람들은 당신이 새로운 자료를 자주 제공하지 않는다면 그 관심을 잃게 될 것이에요.


최소한 매주 새로운 블로그를 올리도록 노력하세요.


또한, 당신의 내용을 독자들에게 업데이트하는 이메일을 자주 보내세요.




장기간 블로그를 할 계획이라면 도메인 이름에 투자하세요.


이렇게 하는 것은 비용이 많이 들지 않으며, 그것은 여러분이 더 프로답게 보이도록 도와줄 것이에요.


이렇게 하면 방문자가 URL을 더 쉽게 기억할 수 있으며, 특히 회사나 웹 사이트의 이름이 URL인 경우 더욱 쉽게 기억할 수 있어요.




평생 블로그를 만들지 마세요.


가끔 시간을 내서 컴퓨터에서 한 발짝도 물러서지 않으면, 당신은 녹초가 되기 쉽다.


가끔 휴식을 취하는 것이 중요해요.


블록을 걸어요.


커피 마시러 친구들 좀 만나.


하고 싶은 대로 하고 하루 24시간 컴퓨터 앞에 놓인 다른 것을 해라! 블로그에 포함시킬 많은 새로운 아이디어들로 상쾌하게 돌아오게 될 것이에요.




당신의 블로그를 "미투" 블로그의 대량과 차별화하세요.


독특한 콘텐츠가 귀환 독자들을 끌어들이는 비결이에요.


쉽게 접할 수 없는 정보는 사람들이 당신의 블로그를 읽게 만들 것이에요.


평범하지 않고 흥미로운 사건과 경험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위젯 작성 방법에 대한 자세한 지침을 제공하세요.


이렇게 하는 것은 독자들이 특정한 것에 대한 정보를 찾으려고 할 때 블로그를 방문하도록 격려할 것이에요.




인기 있는 블로그의 소유주에게 당신의 사이트에 게스트 포스트를 기고하도록 요청하세요.


그러한 게시물은 당신의 블로그의 독창적이고 고품질의 콘텐츠 저장소를 향상시킨다.


만약 다른 블로거가 독자들에게 당신의 블로그에 그들의 외모를 알려준다면 당신은 더 많은 트래픽을 얻을 수 있을 것이에요.


블로그에 양질의 콘텐츠를 추가하고 페이지 뷰를 늘리기 위해 두 개 이상의 추가 블로거를 사용해 보세요.




독자들이 당신을 따라갈 수 있도록 소셜 미디어 링크를 제공하세요.


당신의 사이트를 트위터, 페이스북, 링크드인과 같은 인기 있는 사이트와 연결시키는 것은 블로그의 성공에 큰 차이를 만들 것이에요.


이러한 포털은 독자들과 접촉하고 소통하며 더 많은 팔로워를 끌어들이기 위한 다양한 옵션을 제공해요.




블로그 게시물에 사용할 키워드를 선택할 때 경쟁이 심하지 않은 고유한 키워드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해요.


만약 당신이 다른 모든 사이트와 같은 키워드를 사용하기로 선택한다면 당신의 사이트는 인터넷의 바다에서 사라질 것이에요.


방문객이 많기를 바란다면 조금 달라라.




블로그에 대한 접근 방식을 지나치게 단순화하지 않도록 하세요.


블로그가 비즈니스처럼 될 수 있도록 주제를 배우고 연구하세요.


다른 숙련된 블로거들로부터 배우고, 도중에 습득한 다양한 전략과 기술을 통합하세요.


새로운 방법을 계속 배우고 적용하는 것은 블로그를 계속 발전시킬 것이에요.




블로그에서 다른 종류의 소셜 미디어를 너무 많이 사용하지 않도록 하세요.


단순히 트위터에서 당신 자신의 블로그에 계속 접속하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효과가 떨어질 것이에요.


링크와 함께 독립적이고 유용한 정보를 포함하세요.




주제에 맞는 게시물을 더 많이 추가하면 검색 엔진 결과에 블로그가 나타날 가능성이 높아진다.


결과적으로, 더 많은 사람들이 검색 결과에 대한 당신의 블로그를 본다면, 당신의 트래픽은 빠르게 증가할 것이에요.


여기에 제시된 조언을 사용하여 독자 수의 증가를 확인하세요.




독자뿐만 아니라 자신을 위해서도 블로그를 재미있게 만드는 것이 가장 중요해요.


만약 당신이 당신의 블로그에 싫증을 느낀다면, 그것은 당신의 독자들에게 지루해 질 것이고 그들은 당신이 관심이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에요.


여러분이 가장 열정적인 주제를 정하고, 다른 사람들과 그것을 공유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 웃고, 창의적이고, 여러분이 하고 있는 것을 즐기세요 그리고 다른 사람들도 그것을 즐길 겁니다!



여러분이 얻은 모든 정보를 가지고, 여러분은 블로그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그리고 블로그가 여러분을 어떻게 도울 수 있는지에 대해 잘 알고 있어야 해요.


여러분이 배운 모든 것을 적용하고 인내심이 중요하다는 것을 기억하라; 여러분의 지식을 활용하세요.


그리고 여러분이 그것을 알기 전에 사람들은 여러분의 미래의 블로그 게시물을 보기 위해 간절히 기다리고 있을 것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