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효과적인 비디오 마케팅을 위한 방법과 요령

성공을 원하는 모든 사업은 그것의 서비스나 제품을 더 많은 청중에게 마케팅해야 해요.


오늘날의 환경에서, 인터넷은 이것을 쉽게 마케팅 전략을 만들지만, 경쟁사들에게도 그렇게 해요.


당신의 비디오는 전세계에서 볼 수 있어요.


당신은 이 정보가 당신에게 유용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에요.




동영상에 YouTube를 사용하려면 해당 동영상의 편집 기능을 사용해야 해요.


비디오에 주석을 추가할 수도 있어요.


그 결과 링크를 홍보하거나, 유용한 사실을 알려 주거나, 시청자들에게 당신의 제품을 할인해 줄 수 있어요.




동영상을 최적화했는지 확인하세요.


여러 사이트에 동영상을 업로드할 때는 각 사이트에 대해 서로 다른 설명과 제목을 만들어야 해요.


키워드도 잊지 마세요.


연락처 정보를 추가하여 뷰어가 쉽게 연락할 수 있는지 확인하세요.




비디오에는 웹 사이트의 스크린샷이 포함되어야 해요.


이것은 비디오를 보는 사람들에게 당신의 웹사이트가 어떻게 생겼는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줄 것이에요.


스크린샷의 또 다른 가치 있는 사용은 튜토리얼 비디오에 있을 것이에요.


편집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스크린샷을 저장하고 비디오에 스크린샷을 추가하는 방법을 간단히 생각해 보세요.




동영상은 제품 사용자에게 보다 상세한 내용과 명료성을 제공할 수 있는 유용한 보조 리소스다.


제품 특징에 대한 빠른 데모는 소비자들을 그것의 능력을 믿게 할 것이에요.


많은 잠재 고객들은 일단 시범을 보면 납득할 것이에요.




팀과 함께 일하면 비디오 마케팅을 위한 훌륭한 콘텐츠를 만들 수 있어요.


이것은 동료, 친구, 가족, 심지어 클럽이나 단체일 수도 있어요.


마지막에 그들의 이름을 크레딧에 포함시켜 홍보하도록 하세요.




시청자가 다시 돌아올 수 있도록 신선하고 흥미로운 콘텐츠를 정기적으로 제공하세요.


만약 여러분의 시청자들이 즐거움을 느끼지 못한다면, 그들은 전체 비디오를 보지 않을 가능성이 있어요.


비디오가 종료되면 방문자들이 여러분에 대해 더 알고 싶어 애원하도록 하세요.


재미있는 콘텐츠가 시청률을 끌어올린다.




사람들은 정직함을 좋아한다! 동영상의 주제는 여러분의 흥미를 유지하고 지속될 수 있다고 믿는 것이어야 해요.


자연스럽게, 시청자들에게 마음을 열고, 시청자의 신뢰를 얻기 위해 자신의 의도를 바로 말하세요.


만약 그들이 당신이 호감이 가고 신뢰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면, 사람들은 당신의 비디오를 즐길 것이에요.




비디오 마케팅이 얼마나 쉬울 수 있는지 알고 있으니 늦출 이유가 없어요.


단 며칠 안에 전 세계의 고객들을 끌어 모을 수 있어요.


비디오 마케팅은 당신이 항상 원했던 성공을 찾는데 도움을 줄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