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카펫 청소 회사의 서비스 사용에 대한 유용한 정보

솔직히 말해서, 네 집은 카펫이 아니면 절대 깨끗하지 않아.


비록 많은 방을 청소하고 신선하게 유지하는 것은 어렵지만, 카펫 청소 회사를 고용하는 것은 여러분의 삶을 훨씬 더 편하게 해줄 수 있어요.


다음 기사의 조언을 사용하여 집에 가장 적합한 카펫 청소 회사를 찾아보세요.




바닥을 진공청소기로 청소할 때는 다른 구역으로 나눠서 청소하는 게 편하도록 하세요.


이것은 당신이 시간을 낭비하지 않도록 당신이 진공청소기로 어디를 청소했는지 볼 수 있게 해줄 것이에요.


진공 청소 중인 방이 정사각형인 경우 방을 4등분해요.




너는 당장 새 카펫을 씻어야 해요.


화학 물질은 때때로 카펫을 더 잘 표현하기 위해 사용되요.


만약 당신이 카펫이 도착하자마자 청소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애완동물과 가족의 이러한 화학물질에 대한 노출을 최소화할 수 있어요.




당신이 고용하는 어떤 회사와도 충분히 편안하게 지내도록 하세요.


양질의 서비스를 얻는 가장 좋은 방법은 평판이 좋고 어떤 서비스가 필요한지 시간을 들여 알아보는 카펫 청소부를 찾는 것이에요.


어떤 회사라도 당신이 그렇게 느끼도록 할 것이에요.




집에 전기 콘센트가 바닥에 있으면 카펫 청소부에게 말하세요.


그들은 사고를 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이것들을 청소하고 싶어하지 않을 것이에요.


그것은 그들 또는 그들의 장비를 다치게 할 수 있지만, 당신의 집이 가장 큰 피해를 입을 수 있어요.




자신에게 맞는 세제를 결정하기 전에 카펫에 있는 여러 세정제를 테스트해 보세요.


카펫의 종류에 따라 다양한 종류의 제품이 있어요.


좋은 제품을 찾으면 카펫을 갈아입을 때까지 잘 버텨라.




카펫에 얼룩이 생기지 않으면 전문의를 구하고 싶을지도 모른다.


전문가는 적포도주, 왁스, 피 등 스스로 할 수 없는 온갖 질긴 얼룩을 처리하도록 훈련받는다.


가장 좋은 점은 이 사람들이 보통 카펫을 손상시키지 않고 얼룩을 제거할 수 있다는 것이에요.


결과적으로, 비록 여러분이 초기 투자를 해야 하지만, 이러한 전문가들은 결국 장기적으로 돈을 절약할 수 있어요.




청소의 세계에서는 전문가 수준의 카펫 청소기가 IICRC의 완전한 인증을 받아야 해요.


IICRC는 전국적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최고의 전문 클리너는 보통 이 기관의 인증을 받는다.


일부 카펫 보증은 인증된 클리너를 사용해야 해요.


만약 그들이 이 인증을 받지 않았다면, 그 보증은 제조사에 의해 무효가 될 수 있어요.




당신은 지역 상공회의소에 연락해서 당신 지역의 카펫 청소부들의 전체 목록을 찾아봐야 해요.


그들은 당신에게 접수된 불만사항과 함께 지역 사업의 세부사항을 제공할 수 있어요.


이것이 믿을 만한 카펫 청소기를 찾는 가장 좋은 방법이에요.




붉은 포도주나 소스 같은 가장 더러운 얼룩을 제거하기 위해 얼룩 제거제를 근처에 두어요.


이 용액을 얼룩 표면에 바르도록 회사에 알리세요.


용액은 5분 동안 앉아 있어야 하므로 문지르지 않도록 하세요.


혼합물을 시계방향으로 움직여서 바른다.




카펫 청소부들이 그들의 밴을 주차할 충분한 공간을 확보하도록 하세요.


이것이 어리석게 보일지 모르지만, 그것은 사실 큰 일이에요.


그들은 보통 무거운 장비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가능한 한 당신의 집에 가까이 있어야 해요.




청소 작업 직후에 반드시 검사하세요.


문제가 발생하면 즉시 회사에 알리세요.


전화를 걸기 위해 너무 오래 기다리면 회사는 당신이 만족할 수 있는 일을 끝낼 수 있는 권리를 부인하게 될 것이에요.




카펫 클리너를 고용할 때는 그들이 사용하는 솔루션에 주의를 기울이세요.


어떤 회사들은 다른 회사들보다 더 환경적으로 의식하고 있고, 그들의 관행을 연구하는데 시간을 들임으로써, 당신은 더 환경친화적인 생활방식에 대한 당신의 헌신을 유지할 수 있어요.


그것은 사소한 세부사항처럼 보일지 모르지만, 그것은 차이를 만든다.




집에 들어갈 모든 청소업체를 철저히 조사하세요.


누가 그들을 위해 일하는지, 그리고 어떻게 이 직원들이 고용되고 훈련되었는지 알아보세요.


낯선 사람이 당신의 집에 있을 때, 당신은 그들이 마약을 하지 않고 당신을 강탈하지 않을 것이라는 마음의 평안이 필요해요.




먼지 또는 유출의 영향을 받는 부위를 절대 문지르지 마세요.


이것은 얼룩을 더 깊게 만들 것이고 더 큰 영역에 영향을 줄 수 있어요.


그냥 물기를 닦아.


밑바닥의 진흙과 흙을 긁어올린다.




전문적인 청소를 받은 카펫으로 당신의 집은 신선하고 깨끗해 보일 것이에요.


우리는 이 기사가 당신의 집을 위한 훌륭한 카펫 청소기를 찾는 데 필요한 조언을 해주었기를 바래요.


훌륭한 카펫 청소기를 찾았을 때 마다, 가족과 친구들에게 그것들을 추천하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말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