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요통 대처법에 대한 좋은 조언

허리 경련과 통증이 생활에서 자주 발생하는 문제라면 혼자가 아님을 알아야 해요.


오늘날 세상에는 요통으로 둘러싸인 사람들이 많아요.


이 글에서는 척추 통증 증상의 치료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몇 가지 아이디어를 소개할 것이에요.


당신은 이제 요통을 제한하지 않고 충만한 삶을 살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되었어요.




밀린 약속은 빨리 받기 어려운 경우가 많고, 그 사이에 고생이 많을 것이에요.


만약 당신이 약속을 기다리는 동안 휴식을 취하려고 한다면, 매트리스를 등을 평평하게 하고 무릎을 편안한 자세로 구부린 채 누워 있는 것을 고려해보세요.


이 자세는 힘줄과 근육의 긴장을 감소시켜 뒤에서 시작하여 다리를 통해 계속되요.




통증이 시작됐으면 며칠 쉬어야 부상의 정도를 알 수 있어요.


그때 통증이 가라앉으면 경미한 부상이라고 봐도 무방해요.


그러나 통증이 사라지지 않거나 심해질 경우 의사와 상의해 추가 진단을 받아야 할 때다.


이틀 이상 꼬박 쉬면 근육이 위축되기 때문에 신체에 더 해를 끼칠 것이에요.




어떤 자세나 자세를 취하든 같은 근육에 반복적인 스트레스를 주지 않도록 해요.


같은 반복 동작을 반복하지 마세요.


20분에서 30분마다 항상 자세를 바꾸고 서 있는 자세에서 앉은 자세로 바꾸세요.




무릎과 엉덩이를 90도 각도로 눕히면 허리통증이 완화될 수 있어요.


근육을 쭉 펴고 고통을 끝내면서 편안하고 편안함을 느낄 것이에요.


다른 포지션이 더 편할 경우 사용해요.


척추를 곧게 펴고 편안함을 느끼는 자세라면 어떤 자세라도 요통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어요.




만약 당신이 유전학이나 생활방식의 선택을 통해 쉽게 허리 부상을 당한다면, 당신이 고통을 느낄 때 정기적으로 척추지압사를 만나보세요.


지금 지압사를 보면 심각한 문제와 심각한 고통으로 나타나기 전에 어떤 사소한 문제라도 처리할 수 있어요.




책상 뒤 긴 시간 동안 하루 종일 산책만 몇 번 하면 등을 보호할 수 있어요.


단순히 일어서서 다리를 몇 번 뻗거나 걷기만 하면 허리 근육을 스트레칭할 수 있어요.


이는 허리 디스크의 압착과 관련된 부상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되요.




당신의 의사는 당신의 장애나 요통을 완화시키기 위한 방법으로 당신의 등에 대한 수술을 추천할 수 있어요.


보통, 수술은 다른 어떤 것도 도움이 되지 않는다면 시도하고 싶지 않을 것이에요.


수술은 또한 만성 요통을 일으키는 허리 부상이나 다른 질환에 대한 유일한 영구적인 치료법을 제공할 수 있어요.




외과적으로 성공적으로 치료할 수 있는 어떤 형태의 마비도 있어요.


어떤 중요하고 희귀한 형태의 허리 질환은 당신에게 외과적 개입 외에는 다른 대안이 없을지도 모른다.


종종 이러한 종류의 허리 문제는 퇴행성 질환이나 예방하기 어려운 다른 상황의 결과물이에요.




누워서 휴식을 취하는 동안 몸을 절룩거려라.


이렇게 한 후에는 특정 근육과 다른 신체 부위를 분리해야 해요.


매우 느린 속도로 한번에 하나의 근육만 구부려라.


이 집중된 긴장과 해제 전술은 긴장을 풀고 온몸을 이완시킬 것이에요.




네가 배웠듯이, 요통에는 수많은 치료법이 있어요.


인생에서 즉각적인 만족감을 주는 것은 거의 없지만, 이러한 생각들은 여러분이 여러분의 고통을 좀 더 감당할 수 있는 손에 한 걸음 더 가까이 다가갈 것이에요.


누구도 허리 통증으로 고통받아서는 안 되며, 방금 읽은 충고는 그것을 현실로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이에요.